실시간 뉴스
  • [팝업★]한효주, 첫 생카 깜짝 방문 "도대체 내가 왜 좋냐고"(ft.고수)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한효주가 생일카페를 방문, 팬들과 뜻 깊은 만남을 가졌다.

배우 한효주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카에 나타난 효주 있는 효주팀(feat.깜짝 만남 고비드)'라는 제목으로 동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이어 "효주랑 효랑단이랑 잊지 못할 BIRTH DAY. 그리고 함께 했던 시간. 천년! 만년! 효랑해"라고 덧붙여졌다.

이번에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팬들이 축하하기 위해 마련한 생일카페에 들른 한효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효주는 생일카페의 꾸며진 입구부터 구석구석 살피며 "너무 귀여운 거 아냐? 세상에 무슨 일이야"라고 감탄했다.

생일카페에 있었던 팬들은 한효주의 깜짝 등장에 놀랐고, 한효주 역시 어쩔 줄 몰라했다.

팬들은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줬고, 한효주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라면서도 "감사하다"고 감사를 표했다.

또 팬들을 위해 사인을 해주거나 셀카를 찍어주기도 했다.

한효주는 "아직도 너무 믿기지가 않고 아직도 너무 신기한데..도대체 내가 왜 좋냐고"라고 쑥스러워하더니 "아이 너무 고맙다. 생일이 특별한 날이긴 하지만 이렇게까지 막 받을 만큼인지 잘 모르겠는데 맨날 받기만 해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고마운 마음을 다시 한 번 드러냈다.

그러면서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좋은 배우 되도록 노력해보겠다.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애정을 뽐냈다.

더욱이 한효주는 소속사 앞에서 배우 고수와 우연히 만난 가운데 반가움에 격한 인사를 나눠 웃음을 자아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