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업★]"눈앞에 있는 게 믿기 힘들 정도" 공현주, R사 명품 시계 선물에 자랑
이미지중앙

공현주 유튜브 캡처



[헤럴드POP=김나율기자]배우 공현주가 명품 R사 시계를 선물받아 자랑했다.

지난 12일 공현주는 유튜브 채널 '공현주씨 라이프'에 '공현주 Vlog. 롤XX 언박싱. 호텔 라운지. 북카페'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공현주는 한 호텔에서 R사 명품 시계를 선물받아 언박싱을 해보기로 했다. 공현주는 "너무 좋다"라며 설레하며 박스를 열었다.

공현주가 선물 받은 시계는 R사의 시계로, 터콰이즈 블루 컬러 36mm였다. 공현주는 "사실 이 터콰이즈 블루 컬러는 눈 앞에 있는 게 믿기 힘들 정도로 구하기 너무너무 힘든 모델이다"라고 했다.

공현주는 이 시계를 '행운의 시계'라고 칭하며 손목에 차보기도 했다. 공현주는 "아, 너무 예쁘다. 고마워"라며 연신 감탄했다.

공현주는 시계를 찬 채로 호텔에서 럭셔리한 식사를 했다. 식사 후에는 근처로 커피를 마시러 갔다.

공현주는 북카페에서도 작가의 작품집을 보거나 명품 브랜드의 책자를 보는 등 시간을 보냈다.

다시 공현주는 시계를 보여주며 "솔직히 희소성 때문에 더 예뻐보이는 것 같다"며 뿌듯해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끝으로 공현주는 다음에는 T사 주얼리 브랜드 선물을 공개하겠다고 하며 기대감을 모았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