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투데이TV]'더블 트러블' 김동한X먼데이, 듀엣 확정..막내 반란 예고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정혜연 기자]‘더블 트러블’의 네 번째 미션에서는 어떤 듀엣 조합이 탄생할까?

오늘(11일) 공개되는 왓챠 오리지널 음악 예능 ‘더블 트러블’에서는 네 번째 미션 ‘큐피드’ 공개와 파트너 결정전이 펼쳐진다. 특히 이번 파트너 결정전은 특별한 방식으로 진행,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더블 트러블’의 새 미션 ‘큐피드’는 가요계 듀엣 무대에 한 획을 그은 레전드 듀엣 곡으로 무대를 준비해야 한다. 이번에는 남녀 아이돌의 선택이 아닌 첫 방송과 동시에 실시한 ‘가장 보고 싶은 듀엣 조합’ 시청자 투표 결과로 듀엣 파트너가 결정된다. 그동안 봐왔던 조합은 제외되며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조합이 듀엣 파트너로 만난다.

과연 어떤 조합이 탄생할지 그 어느 때 보다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는 가운데 막내라인이 듀엣을 이뤄 막내들의 반란을 예고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시청자 투표 결과 남자 아이돌 중 막내인 김동한(위아이)와 여자 아이돌 중 막내인 먼데이(위클리)가 듀엣 무대를 선보이게 된 것.

또한 미션 곡 선택의 우선권을 놓고 펼쳐지는 미션 곡 쟁탈전이 웃음을 더한다. 고요 속의 외침 게임을 통해 승부를 가리게 된 다섯 팀의 활약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치 옹알이처럼 말하는 효린과 끝없는 질문 지옥에 빠진 장현승 등 정답을 맞히기 위한 각 팀의 열정 가득한 플레이가 꿀잼을 보장한다.

무엇보다 다섯 팀 중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다른 팀과 어마어마한 격차를 벌려 1등을 차지한 팀은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1등 팀의 맹활약에 지켜보던 이들은 감탄사를 연발했다는 후문이다.

왓챠 오리지널 음악 예능 ‘더블 트러블’은 오늘(11일) 저녁 6시에 공개된다.

사진 제공 : 왓챠 오리지널 '더블 트러블'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