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정선아, 코로나19 확진 "임신으로 백신 신중..미접종 상태"(공식)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정선아/사진=헤럴드POP DB


뮤지컬 배우 정선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8일 소속사 팜트리아일랜드는 공식입장을 통해 "당사 소속 배우 정선아가 어제(27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정선아는 지난 26일 개인 스케줄을 앞두고 선제적으로 PCR 검사를 진행했고, 27일 오전 보건당국으로부터 코로나19 최종 확진 판정을 통보받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정선아는 1차 백신 접종 후, 추가 접종을 기다리는 던 중 임신 사실을 알게 되어 코로나 백신 접종에 대해 신중할 수밖에 없었기에 현재 백신 미접종 상태인 점을 함께 밝힌다"면서 "현재 정선아는 예정된 모든 일정을 취소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당사는 보건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소속 아티스트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선아는 지난 2020년 10월 한 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했으며, 최근 임신 소식을 발표했다. 또 그는 영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속 레전드 OST 'Tonight'의 국내 커버송 아티스트로 참여했고, 김준수가 설립한 팜트리아일랜드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팜트리아일랜드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정선아가 어제(27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정선아는 지난 26일 개인 스케줄을 앞두고 선제적으로 PCR 검사를 진행했고, 27일 오전 보건당국으로부터 코로나19 최종 확진 판정을 통보받게 됐습니다.

또한, 정선아는 1차 백신 접종 후, 추가 접종을 기다리는 던 중 임신 사실을 알게 되어 코로나 백신 접종에 대해 신중할 수밖에 없었기에 현재 백신 미접종 상태인 점을 함께 밝힙니다.

현재 정선아는 예정된 모든 일정을 취소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당사는 보건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소속 아티스트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