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한지민X이동욱 '해피 뉴 이어' 오늘 공개..알고 보면 더 재밌는 TMI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해피 뉴 이어'가 TMI를 대방출했다.

올해의 마지막을 따뜻하게 물들일 로맨스를 그린 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가 29일 공개를 맞이해 흥미진진한 TMI를 전격 공개한다.

#호텔리어만 세번째 이동욱

'해피 뉴 이어'에서 호텔 엠로스의 대표 ‘용진’ 역으로 영앤리치의 정석을 보여준 이동욱. 그런 그의 모습이 낯설지 않은 이유는 바로 호텔리어 역할만 세번째이기 때문이다. 2005년 드라마 '마이걸'에서 재벌 2세 호텔 상무 ‘설공찬’ 역을 맡아 달달한 로맨스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군 이동욱은 이후 '호텔킹'에서 호텔 총 지배인 ‘차재완’ 역을 맡아 완벽주의 차도남의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그야말로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로 '해피 뉴 이어'에서 호텔 CEO ‘용진’과 착붙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이동욱은 하우스키퍼 ‘이영’ 역의 원진아와 심쿵 유발 사내 로맨스를 펼치며 올겨울 관객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예정이다.

#강하늘이 임윤아에게 감동받은 썰

궁금증을 자극하는 비대면 로맨스 커플, 호텔 엠로스의 문제적 투숙객 ‘재용’ 역을 맡은 강하늘이 호텔리어 ‘수연’ 역의 임윤아에게 감동받은 에피소드를 밝혀 눈길을 끈다. 대다수 장면에서 전화 통화로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를 알아가는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두 사람은 촬영 역시 따로 진행할 수밖에 없었는데, 임윤아가 모든 대사를 미리 녹음해 주었고 강하늘은 ‘수연’의 목소리를 직접 들으면서 ‘재용’에게 더욱 몰입하며 연기할 수 있었다는 후문. 덕분에 목소리만으로도 따뜻한 설렘과 위로를 전하는 비대면 로맨스가 탄생할 수 있었다.

#첫 키스신 조준영, 첫 로맨스 이혜영

'해피 뉴 이어'에서 풋풋한 첫사랑을 담당하고 있는 ‘세직’ 역의 조준영은 데뷔 이후 아주 특별한 첫 키스씬을 촬영했다. 상대는 ‘세직’이 짝사랑하는 ‘아영’ 역의 원지안이 아닌 ‘재용’ 역의 강하늘. ‘재용’이 ‘세직’에게 인공호흡을 하는 장면으로 본의 아니게 첫 키스신 상대가 되어버린 강하늘은 조준영에게 연신 사과하며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캐서린’ 역의 이혜영은 데뷔 41년 이래 처음으로 본격적인 로맨스 연기에 도전했다. 대한민국 대표 로맨스 장인 곽재용 감독과 상대역 ‘상규’로 분한 정진영이 잘 이끌어준 덕분에 자신도 이제껏 몰랐던 표정을 발견하며 여운 가득한 황혼 로맨스를 성공적으로 촬영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박준규-박종찬-박종혁&강신성일-강석현 부자 배우 총출동

버라이어티한 역대급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해피 뉴 이어'에 두 부자 배우들이 출연해 놀라움을 안긴다. 먼저 인생을 자포자기한 ‘재용’(강하늘)이 농약을 사러 들어간 종묘상의 사장으로 박준규가 특별출연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 데 이어 그의 두 아들이 '해피 뉴 이어'에 합류해 눈길을 끈다. ‘재용’의 헤어진 여친의 새로 생긴 남자친구로 첫째 아들 박종찬이, ‘세직’(조준영)의 ‘세 얼간이’ 친구들 중 ‘승기’ 역할에 둘째 아들 박종혁이 출연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여기에 ‘재용’이 수면제를 사기 위해 찾은 약국의 약사 역으로 곽재용 감독의 데뷔작 '비 오는 날 수채화'의 주연을 맡았던 강석현이 등장해 반가움을 안기고, 강석현의 아버지이자 1960~70년대 한국영화계를 대표하는 배우 故 강신성일이 ‘용진’(이동욱)의 아버지인 호텔 엠로스의 2대 회장으로 사진을 통해 모습을 드러낸다.

#차태현 母 성우 최수민 출연 비하인드

국내 대표 애니메이션 시리즈에서 맹활약해온 베테랑 성우이자 차태현의 어머니인 최수민이 '해피 뉴 이어'에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끈다. 곽재용 감독은 '해피 뉴 이어'를 준비하던 중 '엽기적인 그녀' GV를 통해 오랜만에 만난 차태현에게 어머니의 출연을 부탁드렸고, 이를 전한 차태현 덕분에 무사히 출연이 성사됐다고. ‘이영’의 엄마 역으로 원진아와 모녀 연기를 펼친 최수민은 짧은 순간에도 마음을 울리는 연기로 보는 이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다.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인연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해피 뉴 이어'는 바로 오늘(29일) 티빙(TVING)과 극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