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투데이TV]'라스' 표창원·권일용·이수정·박지선·황민구, '그알' 범죄 전문가 특집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한국 프로파일러 1세대 표창원, 권일용부터 범죄심리학자 박지선까지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맹활약 하고 있는 범죄 전문가들이 ‘라디오스타’ 크리스마스 특집을 위해 한 자리에 뭉쳤다. 오직 ‘라디오스타’에서만 볼 수 있는 범죄 전문가 5인의 ‘예능 전쟁’에 이목이 집중된다.

오늘(22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강성아)는 프로파일러 1세대 표창원, 권일용, 범죄심리학자 이수정, 박지선, 법영상분석가 황민구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에는 평화를’ 특집으로 꾸며진다.

국내 손꼽히는 범죄 전문가 5인이 한 자리에 뭉친 ‘크리스마스에는 평화를’ 특집은 지난주 방송 말미 예고가 공개된 직후부터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것이 알고 싶다’ 등 시사교양 프로그램을 주 무대로 출연했던 범죄 전문가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라스’에 출격, 신선한 충격을 선사하며 연말 시청자를 꽉 사로잡을 전망이다.

범죄 전문가 5인은 “서로 2-3번 만났다”, “출연은 같이하지만 사건 자문을 누가 하는지는 방송을 보고 안다”며 반가움을 숨기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훈훈함도 잠시, 범인 죄 심리 전문가 5인은 예능감과 입담이 폭발, 급기야 ‘예능 전쟁’까지 벌인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특히 범죄심리학자 박지선은 “추억을 만들어보려고 ‘라스’에 나왔는데 시작부터 분량 전쟁할 줄은 몰랐다”며 혀를 내둘렀다고 해 이들의 케미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범죄 전문가 5인은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미제사건부터 범인 검거 비화까지 들려준다. 은은한 방송 욕심(?)과 서로를 향한 폭로전까지 벌이며 연말 안방을 웃음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특히 프로파일러 표창원과 권일용의 동반 출연에 이목이 쏠린다. 두 사람은 국내 프로파일러 1호를 두고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며 ‘톰과 제리’ 못지않은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표창원은 권일용에게 질세라 국내에 프로파일러가 도입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며 “내가 국내 최초로 미국 프로파일러 협회에 가입했다”고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권일용은 최근 배우 김남길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드라마의 원작자로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권일용의 프로파일러 생활을 옮긴 전기가 드라마로 재탄생하는 것. 권일용은 “김남길이 젊은 시절 나와 비슷하다”라는 망언(?)으로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고 해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든다.

‘그알’ 범죄 전문가 5인의 반전의 입담은 오늘(22)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