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업★]'할리우드 악동' 린제이 로한, 결혼한다.."내 사랑, 가족, 미래" 약혼 발표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린제이 로한 인스타그램


린제이 로한이 연인인 베이더 샴머스와 약혼을 발표했다.

28일(현지 시간) 할리우드 배우 린제이 로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My love. My life. My family. My future(내 사랑, 내 삶, 내 가족, 내 미래)"라는 글과 함께 베이더 샴머스의 계정을 태그하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린제이 로한이 연인의 품에 안겨 활짝 미소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네 번째 손가락에서 다이아몬드 반지를 찾아볼 수 있으며 그는 "love"라는 해시태그와 다이아 반지 이모티콘을 함께 첨부하기도 했다.

린제이 로한의 피앙세인 베이더 샤머스는 글로벌 투자 은행인 크레딧 스위스의 부사장으로 린제이 로한과 2년 동안 교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린제이 로한은 포드 자동차 광고 모델로 데뷔했으며 1998년 아역 배우로 영화 '페어런트 트랩'에 출연,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프리키 프라이데이', '퀸카로 살아남는 법', '행운을 돌려줘' 등에 출연했으며 이후 여러 구설수에 올라 '할리우드의 악동'이란 별명이 붙기도 했다.

또한 린제이 로한은 넷플릭스가 선보일 제목 미정의 로맨틱 코미디 출연을 앞두고 있다. 사고를 당한 뒤 기억을 잃은 상속녀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