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투데이TV]'개미뚠뚠' 노홍철-김종민-딘딘-온유-미주, MZ세대 인턴 개미들과 투자 진행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임의정 기자]'개미군단'과 함께 MZ세대 인턴 개미들이 팀별 투자 대결을 펼친다.

새로운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인 채널S(채널에스, 대표 김혁)에서 카카오TV 오리지널 대표 예능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 5가 오늘(26일) 밤 8시 20분에 TV 독점 첫 방송된다.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 5에서는 샤이니 온유가 ‘뚠뚠 인베스트’의 신입사원으로 개미 군단에 합류한 것은 물론 MZ세대 인턴 개미들과 힘을 모은 ‘개미군단’의 좌충우돌 주식 투자 쇼가 펼쳐진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대표 최진환)의 자회사 미디어S(대표 김혁)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채널로, ‘신과 함께’, ‘위대한 집쿡 연구소’, ‘연애도사’ 등 양질의 오리지널 제작 콘텐츠 및 ‘개미는 오늘도 뚠뚠’, ‘체인지 데이즈’, ‘이 구역의 미친X’ 등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의 제휴를 통한 방송 독점 프로그램을 통해 최신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종합 예능 채널로 자리매김했다.

오늘(26일) 화요일 밤 8시 20분에 채널S를 통해 TV로 첫 방송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 5’는 ‘개미군단’이 직접 '뚠뚠 인베스트'라는 투자 회사를 설립해 본인들의 투자를 지속하는 것은 물론,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된 MZ세대 일반인 인턴 개미들의 주식 투자를 돕는다.

특히 샤이니 온유가 신입 개미로 합류해 이제까지 ‘개미군단’에서 볼 수 없던 ‘장기 투자 전문’ 개미로 활약하며 놀라운 주식 실력을 보여준다.

또한 ‘개미군단’ 노홍철-김종민-딘딘-온유-미주와 함께 MZ세대 인턴 개미들도 등장한다. 인턴 개미들은 ‘개미군단’과 함께 팀을 이뤄 자신들이 쌓아온 주식 노하우를 발휘, 팀별 투자 대결을 펼친다. 갖가지 사연을 들고 온 인턴 개미들은 저마다 경제 독립과 대박 실현을 꿈꾸며 MZ세대의 현실 투자 고민을 솔직하게 들려준다.

채널S 정영환 편성마케팅팀장은 “카카오TV 오리지널 ‘개미는 오늘도 뚠뚠’은 매 챕터마다 채널S를 통해 TV 시청자에게 큰 호응을 얻은 콘텐츠다. 앞서 채널S를 통해 방송된 챕터들에 이어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 5를 기다리는 많은 시청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B tv를 통해 채널S의 방송 VOD와 다양한 콘텐츠들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채널S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