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우디 고차일드, PH-1과 함께한 'POGBA' MV 공개..폴 포그바 향한 팬심
이미지중앙

[헤럴드POP=조은미 기자]아티스트 우디 고차일드(Woodie Gochild)가 'POGBA' 공식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우디 고차일드는 14일 오후 6시 하이어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달 발매한 EP 'SWOOP!'의 수록곡 'POGBA (Feat. pH-1)'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우디 고차일드가 축구 경기장을 배경으로 자유분방하게 노래를 부르고 스포츠카를 운전하는 모습으로 구성돼 있다. 우디 고차일드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POGBA' 피처링에 참여한 pH-1이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우디 고차일드를 적극 지원사격했다. 하이어뮤직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두 아티스트의 의기투합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소속 축구 선수 폴 포그바의 이름을 딴 'POGBA'는 이날 뮤직비디오 공개 전부터 음악과 축구 팬들 모두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은 트랙이다. 우디 고차일드는 지난 6일 SNS를 통해 "포그바한테 '포그바' 들려주고 싶다"라며 재치 있는 사진을 게재했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가 공식 SNS에 해당 게시글을 공유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에 하입비스트, 힙합 플레이야 등 각종 매거진과 온라인 커뮤니티가 앞다퉈 해당 소식을 전한 것은 물론, 우디 고차일드 또한 "사고쳤다. 맨유 사랑할게요 영원. 포그바 형한테까지 가보자"라고 화답했다. 우디 고차일드는 폴 포그바에게 직접 DM(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내고 자신의 SNS 스토리에 이를 공유하기도 했다. 폴 포그바 SNS에는 1500개 넘는 팬들의 댓글이 달리는 등 뜨거운 열기가 계속되고 있다.

우디 고차일드는 특별한 SNS 활용에 이어 'POGBA' 공식 뮤직비디오로 음악, 축구 팬들과 활발한 교류를 이어간다. 그 연장선에서 'POGBA' 뮤직비디오가 공개 직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우디 고차일드는 3년 만에 선보인 정식 앨범 'SWOOP!'을 통해 다양한 방식의 소통을 펼치고 있다. 타이틀곡 'JACKSON (Feat. 창모)'에 맞춰 에너제틱한 댄스를 선보이는 '잭슨 챌린지' 릴스 리믹스는 조회수 73만 뷰를 기록하고 글로벌 팬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는 등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