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더보이즈 제이콥, 생일 맞아 첫 믹스테이프 'KINDLE by JACOB' 깜짝 발표
이미지중앙


[헤럴드POP=박서연 기자]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제이콥이 첫 믹스테이프를 발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오후 제이콥이 글로벌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첫 믹스테이프 ‘KINDLE by JACOB(킨들 바이 제이콥)’을 깜짝 공개했다”고 밝혔다.

30일, 자신의 생일을 맞아 깜짝 공개한 제이콥의 이번 믹스테이프는 지난 1월 제이콥의 첫 자작곡 '아이 빌롱(I BELONG)' 이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작업물이다. 타이틀곡 ‘해피(HAPPY)’를 비롯해 ‘위드 유(WITH YOU)’, ‘버드케이지(BIRDCAGE)’ 등 총 5개 신곡들이 담겼다.

이 중 타이틀곡 ‘해피’는 스스로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더욱 행복하고 싶다는 다짐을 감성적 사운드와 가사로 담아 더욱 감동을 더한다.

‘킨들 바이 제이콥’ 믹스테이프와 함께 공개된 커버 이미지 역시 인상적이다. ‘킨들’이라는 성냥갑 위에 나열된 수록곡 넘버들이 눈길을 사로잡는 이 이미지는 제이콥만이 보여주는 따뜻한 감정의 색을 심플한 한 컷으로 형상화해 음원과 함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이콥은 “곡마다 감정이 다 다른 만큼 저마다의 감정선을 하나의 믹스테이프 안에서 함께 이끌어간다는 생각으로 작업했다. 리스너들과 함께 공감할 수 있길 바란다”는 진심을 전했다.

한편 제이콥의 믹스테이프 ‘킨들 바이 제이콥’은 사운드클라우드 더보이즈 공식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룹 더보이즈는 최근 SBS 드라마 ‘라켓소년단’의 첫 가창자로 발탁, 오는 6월 1일 첫 번째 OST 넘버 발매 예고를 앞두는 등 활발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