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울림 더 라이브' 시즌 3.5 세트리스트 공개..14일 고품격 라이브의 시작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울림 더 라이브' 시즌 3.5의 세트리스트가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는 지난 10일 오후 8시, '울림 더 라이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시즌 3.5의 세트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세트리스트에는 맨디 무어(Mandy Moore)의 '온리 호프(Only Hope)'를 비롯해 이소라의 '처음 느낌 그대로', 볼빨간 사춘기의 '처음부터 너와 나', 데이식스(DAY6)의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등 다양한 매력으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곡들이 담겨 있어 기대를 모은다.

이외에는 물음표로 표시되어 있거나 아티스트의 이름만 공개돼 있어, 팬들의 각종 추측을 낳으며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울림 더 라이브'는 울림 소속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특별한 라이브 영상 콘텐츠로,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히든 스테이지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울림 더 라이브'에 처음 도전하는 아티스트가 등장할 예정이며, 쉽게 볼 수 없었던 유닛 무대도 선보일 계획이라 '아이돌 명가' 울림이 선보일 고품격 라이브 콘텐츠에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울림의 특별한 라이브 영상 콘텐츠 '울림 더 라이브' 시즌 3.5는 오는 14일 첫 공개된다.

사진 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