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크래비티, 후속곡 'Bad Habits' 퍼포먼스 MV 공개..치명美 폭발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완벽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압도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후 6시 크래비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 (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의 수록곡이자 후속곡 'Bad Habits (배드 해비츠)'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크래비티는 은장 액세서리가 돋보이는 검은색 재킷을 맞춰 입고 역동적인 군무를 선보였다. 비트를 타고 자연스레 흐르는 안무와 치명적인 눈빛이 분위기를 압도했고 박력 있는 제스처가 몰입감을 더했다.

또한 시시각각 바뀌는 조명이 크래비티의 퍼포먼스를 더욱 다채롭게 만들었다. 흰색 재킷 의상으로 바꿔 입은 멤버들은 몽환적인 퍼플빛 조명 아래 더욱 황홀한 군무와 고난도의 애드리브 퍼포먼스까지 선보여 쾌감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안무 시안에는 크래비티 멤버 태영, 앨런, 형준이 참여해 더욱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가 탄생했다. 전체적으로 짜임새 있는 안무에 적절한 포인트들을 집어넣어 보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퍼포먼스 뮤직비디오에 담긴 크래비티의 9인 9색 강렬한 에너지로 후속곡 'Bad Habits'의 무대를 향한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Bad Habits'는 지난 1월 발매된 크래비티의 세 번째 미니앨범의 수록곡으로, 귀에 감기는 메인 찹 리드 소스와 헤비하고 딥한 베이스 사운드가 주를 이루는 중독성 있는 곡이다.

한편, 크래비티는 12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에서 후속곡 'Bad Habits'의 무대를 첫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