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어게인TV]'삼광빌라' 전인화-황신혜, 충격의 연속..보나♥동하 열애 알았다
이미지중앙

'삼광빌라' 방송캡쳐



[헤럴드POP=김나율기자]보나와 동하의 비밀 연애가 발각된 가운데, 전인화와 황신혜가 충격 받았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2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연출 홍석구)에는 이해든(보나 분)과 장준아(동하 분)의 연애가 발각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해든과 장준아는 이빛채운(진기주 분)과 우재희(이장우 분)에게 연애하는 것을 들켰다. 이해든은 심각하게 "이제 어떡할 거냐. 이건 그냥 사귄다고 되는 문제가 아니다"라고 했지만, 장준아는 "어떡해, 사귀어야지"라며 맞받아쳤다.

장준아는 "이빛채운은 이제 호적에 올라갈거고 그럼 나와만 남매지간이다. 이해든과는 자매지간이 아니라 남이 된다. 호적상으로는 문제가 없다"고 반박했다. 그러나 이빛채운은 "어른들이 아시면 어떡하냐. 헤어졌다가 평생 보고 살아야 하는데"라며 걱정했다.

그러나 이빛채운은 이해든과 이야기해보고 이해든이 진심인 것을 알았다. 이빛채운은 우재희에게 "이해든은 연애 문제를 숨긴 적이 없다. 숨긴 걸 보면 진짜로 좋아하는 것 같다. 우리도 힘들었는데, 이제 어떡하냐"고 걱정했다. 이 사실을 이만정(김선영 분)은 모두 알게 됐다.

이해든과 장준아는 이순정(전인화 분)에게 고백하려고 했지만 타이밍이 맞지 않았다. 그러던 와중, 두 사람은 작은 다툼을 벌였다.

장준아는 이해든을 삼광빌라 방으로 불러 촛불 이벤트와 함께 목걸이를 선물했다. 이해든과 장준아는 스킨십을 하려고 했고, 그때 장준아를 깜짝 놀래켜주려고 했던 김정원(황신혜 분)과 이순정이 방문을 열고 들어왔다.

장준아와 이해든은 놀란 나머지 침대에 엎어졌고, 더 이상해진 광경을 본 김정원과 이순정은 충격을 받았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