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엠블랙 출신 천둥, 유시스트 엔터와 전속계약 "좋은 시너지 만들어낼 것"(공식)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유시스트 엔터테인먼트(USIST ent)가 가수 겸 배우 ‘천둥’과 MCN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천둥은 2009년 그룹 엠블랙으로 가수 데뷔 후 훈훈한 외모와 매력적인 음색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 후 드라마 ‘빠담빠담’, ‘여자를 울려’에 출연하는 등 새로운 재능을 보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19년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박천둥 thunder park’을 개설하여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먹방, 노래커버, 댄스커버 등을 업로드 하며 팬들과 소통을 시작했다. 실제로 천둥의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멋있어서 계속 돌려보는 중이에요’, ‘곡에 대한 이해력, 감성이 느껴졌다’, ‘음색이 너무 좋다’ 라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유시스트 엔터테인먼트는 천둥과의 MCN 계약을 통해 새로운 유튜브 채널 개설 및 기획,영상 제작, 매니지먼트 등 멀티 서비스를 제공하여 크리에이터가 보다 나은 환경에서 양질의 콘텐츠를 만드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유시스트 엔터테인먼트 박화랑 사장은 “만능 엔터테이너 천둥님과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 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크리에이터가 가지고 있는 특장점을 살려, 시청자들이 만족할 수 있을 채널을 만들어 나가는데 적극 서포트 할 예정이다”며 “천둥님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다수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글로벌 시장 진출 역시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유시스트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홍콩 MCN 기업 ‘VS MEDIA’와 파트너쉽 체결을 맺는 등 글로벌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