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POP이슈]홍수아, 고혹미 더해 분위기 변신..미모 클래스에 韓中팬 화들짝(종합)
이미지중앙

홍수아 인스타



[헤럴드POP=천윤혜기자]배우 홍수아가 고혹적인 미모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홍수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그는 사진과 함께 "#화보 Coming soon .."라는 글을 남겼는데 이를 통해 홍수아가 화보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홍수아는 짙은 메이크업으로 우아한 미모를 발산하고 있다. 아래를 내려다보고 있지만 그럼에도 큰 눈망울은 고혹적이고 오똑한 콧날과 날렵한 브이라인은 미인의 정석다운 모습이다. 메이크업으로 인해 기존의 홍수아 분위기와는 조금 다르지만 그럼에도 미모 클래스만큼은 그대로다.

이에 많은 팬들은 극찬 어린 시선들을 보내고 있다. 한국 팬들과 중국 팬들 모두 홍수아의 물오른 미모에 찬사를 아끼지 않으며 여신급 비주얼임을 인정하고 있다. 이에 그를 향한 화제는 이어지고 있는 모습.

이미지중앙

홍수아/사진=민선유기자


이전까지 러블리한 이미지가 강했던 홍수아지만 오늘(22일) 공개된 사진에서는 보다 고혹미가 강조되고 있는 듯 보인다. 성숙함까지 더해져 홍수아의 미모는 더욱 물이 오른 듯 보인다.

홍수아는 현재 SBS 아침드라마 '불새 2020'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중국에서 큰 인기를 모은 데 이어 국내에서도 미모는 물론 연기력까지 인정받고 있는 상황. 홍수아의 근황 하나하나가 주목받는 게 어떻게 보면 당연한 일이기도 하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