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POP이슈]"행복하게 살게요"..피에스타 출신 재이, 오늘(9일) 결혼
이미지중앙

재이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정혜연 기자]그룹 피에스타 출신 재이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오늘(9일) 가수 재이는 비연예인 남편과 소규모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재이는 지난 8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손 편지 사진과 함께 "아직 한참 준비 중이라 제 지인분들께도 연락을 드리지 못했다. 조만간 제가 따로 연락드리도록 하겠다 조금 더 자세한 이야기는 유튜브에 영상 업로드 해놓았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여러 가지로 힘든 시기에 조심스레 새로운 소식을 전해보려고 한다. 오는 10월 9일 인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한다. 너무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실까 봐 어떻게 잘 전해야 할지 정말 고민이 많았다"라고 밝혔다.

이날 재이는 "여러분들이 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제 인생의 새로운 2막 행복하게 열심히 살아보겠다"라고 다짐했고,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의 축하물결이 이어졌다.


이미지중앙

재이 인스타그램



또한 재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결혼식 준비 과정을 담은 영상을 업로드하며 팬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도 했다. 일반 웨딩을 준비하다가 스몰 웨딩으로 바꾼 재이는 그 과정을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이후 지난 8일에는 "드디어 내일이다. 예쁜 결혼식, 결혼사진을 위해 고생해 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린다. 내일까지 모두 파이팅! 사진은 예식끝나고 차차 업로드하겠다"라는 게시글과 함께 웨딩 사진을 올리며 많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랑하는 사람과 인생 2막을 열게 된 재이가 행복하고 평안한 가정을 꾸리길 진심으로 응원한다.

한편 재이는 지난 2012년 그룹 피에스타 멤버로 데뷔했다. 지난 1월에 방송된 라이프타임채널 예능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 2'에 출연한 바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