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한류

[팝업★]"서로에 집중하는 시간"‥최예슬♥지오, 2년차 부부의 2세 계획 돌입

기사입력 2020. 09. 02 17:24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이미지중앙

2년차 부부 최예슬, 지오가 2세 계획에 돌입했다.

지난 1일 배우 출신 유튜버 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편과 둘만의 시간♥ 저희는 2세 계획 이전에 오롯이 서로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갖기로 했어요! 항상 저희 부부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녁 식사 맛있게 하세요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오와 최예슬이 마스크를 쓴 채 카메라를 함께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커플티를 입은 채 다정하게 머리를 맞대고 있는 신혼부부의 근황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부러움을 자아낸다.

또한 최예슬은 "규칙적인 생활과 아침생활 즐기기! 9시부터 누워서 아직도 못 자고 있지만 그래도 남편하고 수다떨다가 사진도 찍고! 재미있네요 안녕히주무세요! 굿나잇"이라는 글과 함께 침대 셀카를 게재했다.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엄지척을 하고 있는가 하면 뽀뽀를 하고 있는 모습까지 그대로 담아낸 두 사람의 행복한 일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앞서 보이그룹 엠블랙 출신 지오와 배우 최예슬은 지난 2018년 1월 인터넷 방송을 통해 열애 사실을 알리고, 유튜브 채널 '오예커플 스토리'를 개설해 커플 동거 일상을 과감하게 공개해 화제가 됐다. 그리고 지난해 9월 28일 두 사람은 서울 모처에서 스몰 웨딩을 올려 부부가 됐다.

이미지중앙

최예슬 인스타


당시 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행복 나누며 살겠습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리고 행복길은 함께 가요, 우리. 곧 남편이 될 내 예랑이도 항상 응원해주시는 예스리안도 너무너무 사랑합니다"라고 밝혔다. 지오 또한 "D-DAY. 예쁘게 잘 살게요"라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최예슬은 최근 팬들과의 인스타그램 Q&A를 통해 결혼했을 때 좋은 점으로 "완벽한 안정감, 든든함 아 나는 사랑 받는 존재구나 느낄 수 있어 행복해요! 불안정했던 제 인생이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는 느낌!"이라며 결혼생활에 대한 만족감을 표하기도 했다.

최예슬과 지오의 2세 계획 돌입에 많은 네티즌들은 응원을 보내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