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팝업★]"참 쉽게 한 획 그었네" 기안84, 밥 로스로 변신→이시언·김충재 감탄
이미지중앙

기안84 인스타그램



[헤럴드POP=김나율기자]웹툰작가 기안84가 이번엔 밥로스로 변신했다.

24일 기안84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최근 찍은 광고 영상을 게재했다. 기안84는 영상과 함께 "페인트84. 페인트 광고를 찍은 멋진 나"라고 글을 남겼다.

영상에서 기안84는 우리나라에서 '밥 아저씨'로 잘 알려진 '밥 로스'로 변신해 놀라움을 안겼다. 밥 로스 특유의 꼬불한 머리와 옷차림, 수염까지 영락없이 닮았다. 기안84는 밥 로스의 유행어인 "참 쉽죠?"를 반복해 말하며 페인트를 홍보하고 있다.

기안84는 색색의 페인트를 문, 벽, 광고주의 얼굴 등에 칠하며 쉬운 페인트칠을 강조하고 있다. 여러 용도를 보여주며 "참 쉽죠"라는 말과 함께 찡긋하는 기안84의 모습이 재미를 선사한다.

광고 중간중간에 기안84는 현실 속 기안84의 모습으로 나타나 "얘는 맨날 참 쉽대", "이 광고를 누가 볼까"라고 말해 재미를 배가했다. 약 2분 간의 영상이 끝날 동안 멈출 수 없는 재미로 획기적인 광고를 만들었다.

이에 동료 스타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얼간이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이시언은 "기밥84"라고 새로운 별명을 붙였다. 이어 또다른 댓글로 "ㅋㅋㅋㅋㅋㅋ"라고 남기며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이다.

김충재 역시 댓글로 놀라움을 드러냈다. 김충재는 "형 참 쉽게 또 한획을 그으셨네요. IGTV로 두 번 봤어요ㅋㅋ"라고 댓글을 남기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재미와 함께 감탄이 나오게한 광고와 기안84의 열연이 모두에게 웃음을 안겼다.

스타 웹툰 작가 주호민 역시 댓글로 감탄했다. 주호민은 "너무 좋다"라고 말하며 기안84의 광고를 칭찬했다.

기안84의 천연덕스러운 연기와 놀라운 싱크로율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기안84의 파격적인 변신이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회원들의 토크 주제가 될 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