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김소혜, 달고나 커피 만들기 도전 대성공 #아이오아이♥ #김희애(V라이브 종합)
[헤럴드POP=박서현기자]
이미지중앙

네이버 V앱 방송화면 캡처


김소혜가 달고나 커피로 팬들과 소통했다.

20일 방송된 네이버 V앱 '김소혜 2020 봄날의 V-LIVE'에서는 김소혜가 달고나 커피를 만들며 팬들과 근황토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소혜는 "정말 오랜만에 브이앱을 켰다. 제가 오늘 무엇을 할 것이냐면 달고나 커피를 만들거다. 제가 좀 유행에 뒤쳐진다. 트렌드에는 늦지만 따라가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본격적으로 달고나 커피 만들기에 도전한 소혜는 "소미 리얼리티 봤냐"는 질문에 "최근에 소미 리얼리티 봤다.당연히 멤버들 나오는거 다 봤다"면서 최근 달고나 커피를 완성한 최유정에게 팁을 물어봤냐는 질문에는 "따로 팁은 물어보지 않았다"고 말했다.

김소혜는 "유튜브는 왜 못하냐면 제가 보여드릴게 없다. 언젠가 제가 기회가 된다면 기획으로 영상을 올리고 싶은 마음도 있다"면서 "요즘 운동을 하고 있고 책을 읽고 있고 영어공부도 하고 있다. 또 무언가 하고 있는데 비밀이다. 제가 언젠가 보여드리겠다. 운동은 스트래칭 밴드를 샀다. 그걸로 하는 운동을 한다. 또 모바일 크아를 했었는데 레벨이 많이 올랐다"고 집콕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오랜만에 하는 브이앱에 팬들이 앞으로 자주 해달라는 반응을 보이자 김소혜는 "제가 살짝 알려드리자면 브이앱이 아니더라도 제가 레고를 선물받았다. 레고를 선물받았는데 제가 미드 중 제일 좋아하는게 '프렌즈'다. 카페에 있는 프렌즈 친구들 모양의 레고다. 그거랑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장 레고 선물을 받았다. 나중에 그걸 좀 하고싶다. 계획을 짜보도록 하겠다"고 덧붙여 기대감을 높이기도.

최고의 화제 드라마 '부부의 세계' 이야기도 빠지지 않았다. 영화 '윤희에게'에서 김희애와 함께 호흡을 맞췄던 김소혜는 "진짜 제가 선배님이랑 같이 연기를 했다는게 믿기지가 않았다"며 "'윤희에게' 뒷얘기가 넷플릭스로 나왔다. 볼 수 있으면 꼭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세정의 '화분'을 듣던 소혜는 "굉장히 좋은 노래가 나오지 않나. 세정언니 노래 많이 사랑해달라. 또 청하언니가 컴백을 하는데 청하 언니와 도연, 유정의 웹드라마도 기대 많이 해달라"고 아이오아이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