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POP이슈]"2200만원 미쳐"..이국주, 배달 주문금액 인증에 충격 '핫'한 관심
이미지중앙

이국주 인스타



[헤럴드POP=천윤혜기자]개그우먼 이국주가 2200만원이 넘는 배달 주문금액을 인증해 화제가 되고 있다.

31일 오후 이국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쳤다 #오백정도생각했는.... #이천이백 #내가살찐이유 #같이코너하는사람들이찌는이유 #코빅 #오지라퍼 #국주의거짓말 #식비 #그만 #그만먹자 #나선물주라"라"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국주는 배달앱으로 주문한 음식의 총 금액 서비스를 통해 받은 금액을 인증하고 있는 모습. 예상을 뛰어넘은 금액에 충격을 받은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국주의 SNS 게시물은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네이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는 '배달의민족 총 주문금액'이라는 키워드가 1위를 기록하기에 이르기까지. 네티즌들은 이국주의 솔직한 SNS에 인증에 웃음을 참지 못하면서도 그의 스케일이 다른 배달에 놀라워하고 있다.

물론 이국주가 이렇게 배달에 돈을 많이 쓰게 된 것은 개그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는 동료들에게 그만큼 많이 베풀었다는 증거도 된다. 이에 많은 사람들은 이국주의 통 큰 면모에 엄지를 치켜세우고 있기도 하다.

유쾌하게 자신의 식비를 인증한 이국주. 의도하지는 않았지만 단숨에 화제에 올라서며 또 하나의 인생짤을 만들어낸 그녀를 향해 응원과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