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 팝

방송

[POP이슈]"행복하게 해줄게" 지오♥최예슬, 오늘(28일) 열애 9개월만 결혼

기사입력 2019. 09. 28 06:00
이미지중앙

최예슬 인스타그램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엠블랙 출신 지오와 배우 최예슬이 오늘(28일) 결혼한다.

28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지오와 최예슬이 결혼한다. 결혼식은 스몰 웨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두 사람은 7살 나이차가 나는 커플로, 공개 열애 9년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지난 1월 공개 열애를 선언한 지오와 최예슬은 '오예커플 스토리'라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커플 일상을 게재했다.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러브 스토리와 서로를 배려하는 모습에 대중들도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했다. 그 결과, 두 사람은 약 9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

앞서 지난 7월 지오와 최예슬은 "저희가 드디어 결혼한다. 700일 조금 넘게 만났는데 결실을 맺게 됐다. 그동안 결혼하라고 여러분들이 보내준 응원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양가 가족들과 소수의 지인들과 함께 스몰웨딩을 올릴 계획이다"라고 말한 바 있다.

프러포즈는 지오가 최예슬에게 했다. 결혼하기 2주 전 열린 브라이덜 샤워에서 지오는 깜짝 등장해 최예슬에게 다이아몬드 반지를 건넸다. 지오는 "가장 행복한 여자로 만들어주겠다"고 프러포즈했고, 최예슬은 이를 받아들였다.

지난 26일 최예슬은 결혼을 앞두고 소감을 전했다. 최예슬은 "오늘 하루 잘 보내셨죠? 나는 이제야 실감난다요. 이번 주말이면 저는 유부. 얼른 집가서 신혼여행 짐을 싸야해요"라고 글을 남겼다. 이에 대중들은 최예슬의 결혼을 축하해줬다.

이제는 오예부부가 된 지오와 최예슬. 두 사람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행복한 가정을 꾸리길 바란다. 두 사람의 2막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popnews@heraldcorp.com

인기정보

포토뉴스

+더보기
[긴급]주식이것또 상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