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빅스 측 "혁, 日 공연 중 부상…치료 후 숙소서 안정 취하는 중"(공식)
이미지중앙

[헤럴드POP=고승아 기자]그룹 빅스 혁이 공연 중 부상을 당해 안정을 취하고 있다.

2일 소속사 젤리피쉬 재팬 측은 빅스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공연에서 발생한 혁씨의 사고에 대해 먼저 많은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라면서 "혁은 오늘 공연 도중 무대 연출에 관련한 장비에 부상을 입어, 곧바로 현지의 병원에 이동해 치료 및 검사를 했고, 현재 숙소로 돌아와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더 자세한 결과를 나오기까지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혁씨를 걱정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현재까지의 상황에 대해 간단하게나마 상황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바쁘신 와중에 공연에 참석해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 그리고 이 소식을 듣고 멀리서라도 혁씨를 걱정해주시는 여러분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빅스는 지난달 정규 3집 앨범 'EAU DE VIXX'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향'으로 활동 중이다.

이하 빅스 공식 팬카페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젤리피쉬 재팬입니다.

오늘 공연에서 발생한 혁씨의 사고에 대하여, 먼저 많은 걱정과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말씀 드립니다. 많은 팬분들께서 걱정을 하고 계시기에 급한데로 지금까지의 상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혁은 오늘(2일)공연 도중 무대 연출에 관련한 장비에 부상을 입어, 곧바로 현지의 병원에 이동하여 치료 및 검사를 하였고, 현재 숙소로 돌아와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결과를 나오기까지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혁씨를 걱정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현재까지의 상황에 대해 간단하게나마 상황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바쁘신 와중에 공연에 참석해주신 많은 팬 여러분들, 그리고 이 소식을 듣고 멀리서라도 혁씨를 걱정해주시는 여러분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더욱더 자세한 혁씨의 치료 진행 상황에 대해서는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다시 공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앞으로 예정돼있는 공연 및 활동은 추후 자세한 안내는 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빅스 혁 / 헤럴드POP DB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