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10cm 권정열, 1인 컴백 심경 "그만두는 건 책임감 없다"
이미지중앙

10CM


[헤럴드POP=박수정 기자] 10cm 권정열이 홀로 활동하는 것에 대한 심경을 처음으로 언급했다.

권정열은 지난 27일 딩고 뮤직 ‘읽씹금지’를 통해 007아세아(권정열, 고영배, 이원석, 이지형, 우주히피) 멤버들과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10cm 정규앨범 발매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십센치(10cm)로 계속 활동하기로 한 이유를 묻는 질문에 권정열은 “뭔가 여기서 힘들다고 쉬거나 그만두는 것이 책임감이 없다고 생각했다. 십센치(10cm)라는 음악이 없어지는 것이 매우 안타깝다고 느꼈다. 그래서 앨범을 더 열심히 만들었다”고 담담하게 답변했다.

더불어 앞으로 혼자 활동할 것에 대한 걱정이 없냐는 물음에 “지금은 괜찮다. 이렇게까지 진지하게 음악 작업을 하는 것도 처음인 것 같다. 어서 여러분들께 들려주고 싶다”고 의연한 모습으로 이번 정규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함께 출연한 007아세아 멤버들은 음원 발매를 앞둔 권정열에게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준비한 앨범이니 진심은 통하리라 믿는다. 내 생각엔 명반급 중에 명반급으로 기록될 것 같다”고 진심 어린 응원을 전하기도 했다.

십센치(10cm)의 선공개곡 '헬프(HELP)'는 오늘 저녁 6시에 공개되며, 정규앨범 4.0은 9월 1일 저녁 6시에 발매된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