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프듀2' 측 "종영 기념 국내 콘서트 기획 중…별도 콘서트조 선발 NO"(공식)
이미지중앙

사진 : 서보형 기자 / CJ E&M 제공


[헤럴드POP=노윤정 기자] CJ E&M 측이 '프로듀스101 시즌2' 콘서트와 관련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측은 26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프로듀스101 시즌2' 프로그램 종영 기념 콘서트를 기획 중에 있다. 국내 2회 진행 예정이며 해외 공연은 진행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어 "콘서트에 출연하는 연습생들은 아직 확정된 바 없지만 최대한 많은 연습생들이 무대에 오를 수 있도록 고민하고 있다. 일부 언론에서 보도된 바와 달리 콘서트 출연을 위한 별도의 선발 과정 및 콘서트 조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못을 받았다.

또한 '프로듀스101 시즌2' 측은 "프로그램 종영 기념 콘서트와 관련한 상세 일정은 5월 중순에 공지될 예정"이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앞서 '프로듀스 101 시즌2'가 국민 프로듀서에 의해 선발된 최종 11인 외에 콘서트에 투입될 추가 인원을 뽑는다는 보도가 나왔다. 하지만 이날 '프로듀스 101 시즌2' 측은 공식입장을 밝히며 별도의 콘서트조는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프로듀스101 시즌2' 콘서트 관련 공식입장입니다.

'프로듀스101 시즌2' 프로그램 종영 기념 콘서트를 기획 중에 있습니다. 국내 2회 진행 예정이며 해외 공연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콘서트 출연진과 관련해서 콘서트에 출연하는 연습생들은 아직 확정된 바 없지만 최대한 많은 연습생들이 무대에 오를 수 있도록 고민하고 있습니다. 일부 언론에서 보도된 바와 달리 콘서트 출연을 위한 별도의 선발 과정 및 콘서트 조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프로듀스101 시즌2' 프로그램 종영 기념 콘서트와 관련한 상세 일정은 5월 중순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