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어게인TV] '주간아이돌' EXID '인간 브릿지'로 입증한 팀워크
[헤럴드POP=김지아 기자]
이미지중앙

8일 MBC every1 '주간아이돌'에서는 신곡 'L.I.E(엘라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걸그룹 EXID(하니·솔지·정화·혜린·LE)가 출연했다.

이미지중앙

먼저 주간아이돌의 대표 코너 '랜덤 플레이 댄스'가 이어졌다. '랜덤 플레이 댄스'는 아이돌의 랜덤 음악에 맞추어 안무를 완벽하게 성공해야하는 코너. 먼저 EXID의 신곡 L.I.E가 나왔고 멤버들은 여유로운 모습으로 안무를 선보였다. 하지만 구간점프 이후 멤버 혜린이 우왕좌왕하는 모습을 보여 '인디언 밥' 벌칙을 받았다.

곧이어 EXID의 'HOT PINK', '위아래', 'AH YEAH'등의 곡이 흘러나왔고, 멤버들은 음악에 맞춰 안무를 이어갔다. 하지만 솔지와 LE가 충돌했고, 정화가 갈팡질팡하는 모습을 보이며 벌칙을 받게 됐다.

데프콘과 김희철은 하니를 의심하는 모습을 보였다. 멤버 혜린은 "(하니가) 본인의 자리도 아닌데 길을 막았다", 정화는 "(하니가) 안무를 틀렸는데 포커페이스를 한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데프콘은 "하니가 잔머리가 많이 늘었다"고 말했고, 멤버들은 하니에게 벌칙으로 간지럼을 태웠다. 하니는 벌칙 후 섹시댄스와 애교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미지중앙

또한 주간아이돌의 새로운 코너 '쇼미더 사장님 카드'가 펼쳐졌다. 이는 게임 성공시 사장님의 카드로 멤버들이 원하는 선물을 살 수 있는 코너. 솔지는 비데, LE는 운동화, 하니는 휴대폰, 정화는 회, 혜린은 미니 오븐을 가지고 싶다고 요청했다.

이어 멤버들이 원하는 선물을 얻기 위한 코너 속 코너 '고요속의 외침'이 펼쳐졌다. 먼저 정화의 '회'를 걸고 게임이 펼쳐졌고, 멤버들은 게임에 성공해 회를 획득할 수 있었다. 이어 솔지의 '비데'를 걸고 '쩝쩝이의 소리를 찾아서'라는 게임이 이어졌다. 이는 혜린이 먹는 음식의 소리만 듣고 어떤 음식인지 맞춰야 하는 게임이었다. 하니의 활약으로 EXID는 비데를 얻을 수 있었다.
이미지중앙

마지막으로 멤버들은 'EXID는 하나다' 게임에서 혜린의 '오븐'을 걸고 '인간 브릿지'에 도전했다. 3분 동안 멤버 전원이 함께 인간 브릿지를 완성한 후 10초간 유지하면 성공하는 게임. EXID 멤버들은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며 인간 브릿지를 완성했다. 이들은 최고의 팀워크를 보이며 성공해 오븐을 획득했다.

마지막으로 솔지는 "비데를 얻게 되어 기쁘다. 주간아이돌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활동 열심히 할테니 신곡 'L.I.E'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미지중앙

한편, EXID는 타이틀곡 '엘라이(L.I.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는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 멤버 LE가 작사·작곡을 맡은 곡으로 이별 후 남자의 거짓말로 인해 생기는 감정 변화에 대한 내용을 이야기한다. 중독성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적인 이곡은 R&B, 힙합, 펑크가 조화를 이루며 듣는 재미를 더했다.

EXID의 첫 번째 정규 앨범 'STREET'는 EXID의 음악적 다양성이 돋보이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L.I.E'를 비롯해 '데려다 줄래', '알면서', 'HELLO', 'CREAM', '3%', 'ONLY ONE', '당연해', '냠냠쩝쩝', '여름, 가을, 겨울, 봄', 'GOOD'까지 11곡이 담겼다. 여기에 '핫핑크' 리믹스 버전과 'L.I.E'를 밴드 잔나비가 편곡한 2곡이 더해져 총 13곡이 수록됐다.

아이돌의 숨은 매력을 집중 탐구하는 MBC every1 '주간아이돌'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