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김소현, 연기+모델+MC '팔색조 매력 발산'
[헤럴드POP]김소현

브라운관 속에서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15세 배우 김소현이 모든 장르를 넘나들며 인기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김소현은 현재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 김현정, 연출 백상훈 김성윤)’에서 고은별과 이은비 쌍둥이 자매로 1인2역 연기를 소화하며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색다른 팔색조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화제다.

후아유-학교2015에서 김소연은 고은별의 도도하고 똑부러지는 매력과 통영 누리고의 왕따소녀 이은비의 섬세한 감정을 자유자재로 연기하며 매 회 안방극장을 들었다 놨다 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미지중앙

[김소현 팔색조 매력. 사진=김소현 인스타그램]


김소현은 모든 사건 속 중심에 서서 리얼한 학교 이야기, 미스터리, 로맨스를 모두 소화하며 "그녀가 아닌 이은비는 상상불가할 정도로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모습"이라는 평가와 함께 드라마 전체를 이끌어 가는 주연 배우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맞춤형 주인공' 김소현의 활약은 드라마에서 끝나지 않았다. 최근 25대 포카리걸에 선정되며 김소현만의 청량하고 상큼한 이미지를 마음껏 발산해 화제를 모았으며 의류 광고를 통해 10대 답지 않은 성숙미를 뽑내 많은 인기를 얻었다.

뿐만 아니라 최근 호평 속에서 마지막 인사를 한 MBC ‘음악중심’에선 통통 튀고 발랄한 진행을 선보여 그녀가 지닌 팔색조 매력과 다재다능함을 톡톡히 증명하고 있다.

한편 팔색조 매력女 김소현이 출연하는 KBS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는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소현 팔색조 매력 인증 소식에 누리꾼은 "김소현 너무 예쁘다" "김소현 드라마에 CF에 진행까지 팔색조 맞네~?" "김소현 후야유에서 연기력 장난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entnews@heraldcorp.com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오늘의 인기정보